2025.04.08
20
노인
복지뉴스
부천시 오정구(구청장 최은희)는 지난 28일 경기도 옥외광고협회 부천시지부(지부장 김군신)에서 관내에 있는 은데미경로당에 간판 설치 재능 기부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 경기도 옥외광고협회 부천시지부에서 지난 28일 오정구 은데미경로당에 간판 설치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경기도 옥외광고협회 부천시지부는 2022년 자유경로당과 2024년 두루두루(다문화, 맞벌이, 한부모 가정 자녀들의 편의시설)에 간판 설치를 지원한 데 이어, 이번에는 은데미경로당에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대한 애정을 이어 나가고 있다.
경로당을 이용하는 한 어르신은 “경로당에 간판이 없어 아쉬웠는데, 이렇게 좋은 간판을 달아주셔서 고맙고 기분이 매우 좋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 경기도 옥외광고협회 부천시지부에서 간판을 설치하고 있다.
김군신 경기도 옥외광고협회 부천시지부장은 “우리 협회는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가고자 하는 마음으로 간판 기부 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은희 오정구청장은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재능 기부에 참여해 주신 경기도 옥외광고협회 부천시지부에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이 이어질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오정구 도시미관과 광고물관리팀 032-625-7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