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6
20
지역주민
복지뉴스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동장 이경애)은 지난 6일 장수배드민턴 클럽(회장 이정희)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해 달라며 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황상노)에 후원금 91만 5천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오!정(情)애(愛) 사랑의 셔틀콕 나눔’ 전달식 사진(왼쪽부터 이정희 장수배드민턴 클럽 회장, 황상노 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장수배드민턴 클럽은 37년 동안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회원 수 128명의 오정동 생활체육 대표 동호회로, 지난 2021년부터 셔틀콕 1개당 1천 원씩 모금 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 전달은 이번이 8회차로, 현재까지 기부한 금액은 총 340여만 원에 달한다.
이정희 장수배드민턴 클럽 회장은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상노 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금을 기탁해 주신 장수배드민턴 클럽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후원금은 오정동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안전망 구축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오정구 오정동 복지팀 032-625-7612]